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필수품 이라던데.. 충전식 휴대용 칫솔살균기

안녕하세여
여말자에여
여자말을 잘 듣자

저는 유독 이가 안좋은편이라
칫솔질에 매우 민감하답니다

치아보험을 2개나 들고 있으니..
말다했죠^^?

치실 치간칫솔은 물론이고
하루에 7번정도 양치를 하는거 같아요

근데 문제는 외출시 양치질..
외근이 잦은 저는 외근시 미팅시
식사를 밖에서 주로 하게 되는데..

일반 칫솔통에 칫솔 치약을 넣어 다녔어요
근데 요런 신문물이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휴대용 칫솔 살균기


브랜드도 있어요
무려 아이리버 ㄷㄷ

얘네가 이어폰으로 뜨더니
온갖 소형가전(?)은
다 만드나봐요 ㄷㄷ


깔끔한 패키지에
뒤에는 설명문이 있구요


아이리버 정품이라는 텍까지
ㄷㄷ
뭔가 아이리버만의 심플함이 느껴집니다


근데 왜 앞에 11번가 로고가
붙어있냐구요??

그 이유는 60초후에 공개됩니다


휴대폰 충전기로 사용가능한
5핀 충전단자가 있구요


휴대용 칫솔 살균기를 열었을때
모습입니다
센서로 추정되는 부분이
파란색 뚜껑 좌측에 위치해 있구요


칫솔을 꽂을 수 있게
거치형식이 눈에 잘 보입니다
누가봐도

아 저기다가 칫솔을 꽂으란 거구나


전자기기에 빠져서는 안되는
kc인증도 있구요


헝클어진 제 칫솔을
휴대용 살균기에 넣어봅니다 ㅋㅋ
(칫솔모보니 너랑은 이별해야할거같아)


또잉?
칫솔을 넣고 뚜껑을 닫으니
led가 점등됩니다

요런 쪼그만함 아이가 나름
기능을 발휘하네요^^


칫솔을 꽂았을때 모습이에요
귀염귀염하지요?


그냥 바닥에 두지말고 거치하라고
거치대까지 놓아져있어요
꽂게되면 나오는 그림은 바로..!!!


짜잔 이런 세팅이 완료:)


후면 모습이구요:)


설명 부분이에요
작동방법
5핀 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합니다
충전시 led가 적색으로 깜빡입니다
완충까진 약 2시간 소요

완충시 led는 점등됩니다
케이스 커버를 열어서
칫솔모가 uv램프쪽을
향하게 한후 커버를 닫습니다

커버를 닫으면 led가 파란색으로 점등되며
완전살균까지는 약 5분 소요됩니다

앗 그런데..!!
여기 스티커가 보이네요ㅋㅋ
궁금증 유발 ㄷㄷ 뭔지 때어보겟;;


아 ㅋㅋ
기존에 7분살균 후 자동으로 꺼진다고
했다가 5분으로 바꼇네요

어마나
요런 디테일♡


요렇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충전식 휴대용 칫솔살균기

넘 좋지 않나요?
전 11번가 교육에서 받은애지만
이걸 봣지만 바로 겟겟할거 같아요

직장인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인듯:)

이상 아이리버 충전식 휴대용 칫솔살균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말 잘듣구요
댓글로 소통해요^^